공지사항

제목 초등영어교육 24권 2호 논문 투고 기간 연장 안내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-06-05 조회수 174

초등영어교육학회 회원 여러분께,

 

 

안녕하십니까?

항상 저희 초등영어교육학회에 관심을 가지고 성원해 주시는 회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. 저희 학회의 학술지 <초등영어교육> 242(발간일: 2018630) 논문 투고와 관련하여 안내 말씀을 드립니다. 한국초등영어교육 학회에서는 <초등영어교육> 232호지 논문투고를 58일까지 연장합니다. 한국 초등영어 교육과 연구에 헌신하시는 많은 분들의 투고를 부탁드립니다.

 

한국초등영어교육학회 편집위원회 올림

 

논문 투고 방법 및 유의사항

연장된 논문투고 마감 일자: 201858(2018630일 발간 예정)

투고방법: 한국초등영어교육학회홈페이지 온라인투고시스템

한국초등영어교육학회 홈페이지(www.kapee.or.kr) ->

온라인투고시스템으로 이동 후 로그인(홈페이지 우측 하단)

온라인투고 시스템 로그인 방법

- 본인의 학회 가입 시의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이며, 비밀번호를 모를 경우에는 비밀번호 찾기를 하면 해결됨.

- 회원 등록이 안 되어 있는 경우에는, 학회 홈페이지에서 회원등록을 하고, 다시 온라인투고시스템으로 이동하여 로그인하면 투고할 수 있음.

논문투고에 대한 일반적 문의: kapee_2018@daum.net

온라인투고시스템 상의 논문투고에 기술적인 어려움이 있는 경우:

Myungsan Ko <myungsan.ko@gmail.com>로 문의하면 해결할 수 있음.

 

투고하고자 하는 논문은 초등영어교육학회 논문투고규정 제1, “초등영어교육의 이론과 실제에 대한 비판, 실험 분석, 새로운 제안 등의 내용이어야 한다. 영어학과 영문학 등 인접 학문에 관한 것은 초등영어교육에 관한 시사점이 명시되어 있어야 한다.”를 준수하여야 합니다.

논문투고규정과 연구윤리규정은 학회온라인투고시스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논문 심사비 및 게재료 안내

 

심사비: 6만원

게재료: 20쪽 기준으로 20만원, 초과 쪽수에 따라서 1만원씩 추가됨.

연구비를 지원 받은 논문의 게재료: 20쪽 기준으로 30만원, 초과 쪽수에 따라서 1만원씩 추가됨.

투고자의 이름으로 심사료를 납부하시고 이를 재무이사님께 이메일(kapee_treasurer@daum.net) 로 통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심사료를 납부한 논문에 한하여 심사를 진행하며, 심사료는 반환되지 않습니다.

투고자는 온라인논문투고시스템에 회원 가입을 원칙으로 합니다. 가입비, 연회비를 납부하지 않으면 논문심사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농협 301-0105-7334-31 한국초등영어교육학회

재무이사: 청주교대 이영아 교수(kapee_treasurer@daum.net) 전화: 043-299-0826

 

한국초등영어교육학회 편집위원회

Back to Top